현실 이야기

남자 & 여자의 차이.

낙동대로263 2020. 2. 27. 23:19

--------------------

어떤 놈이 올려 둔 글 ....

--------------------


1. 못생긴 남자의 생각 : 내가 못생겼으니 난 못생긴 여자와 결혼하면 된다.

  - 예쁜 여자의 생각 : 내가 예쁘니까 나도 잘생긴 남자 만나야 해!

  - 못난 여자의 생각 : 내가 못생겼으니까 난 잘생긴 남자 만나야 해!


2. 돈 없는 남자의 생각 : 내가 돈 없으니까 난 돈 없는 여자와 결혼하면 된다.

  - 돈 있는 여자의 생각 : 내가 돈 있으니까 나도 돈 있는 남자 만나야 해!

  - 돈 없는 여자의 생각 : 내가 돈 없으니까 난 돈 있는 남자 만나야 해!


3. 직업 후진 남자의 생각 : 내가 직업 후지니까 난 직업 후진 여자와 결혼하면 된다.

  - 직업 좋은 여자의 생각 : 내가 직업 좋으니까 나도 직업 좋은 남자 만나야 해!

  - 직업 후진 여자의 생각 : 내가 직업 후지니까 난 직업 좋은 남자 만나야 해!


4. 학벌 떨어지는 남자의 생각 : 내가 학벌 떨어지니까 난 학벌 떨어지는 여자와 결혼하면 된다.

  - 학벌 좋은 여자의 생각 : 내가 학벌 좋으니까 나도  학벌 좋은 남자 만나야 해!

  - 학벌 떨어지는 여자의 생각 : 내가 학벌 떨어지니까 난 학벌 좋은 남자 만나야 해!



잘난 남자는 잘난 여자와 결혼하고

못난 남자는 못난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지언데

문제는 못난 여자에게서 발생하는 것이다.


잘난 남자를 남자비단신, 잘난 여자를 여자비단신,

못난 남자를 남자짚신, 못난 여자를 여자짚신으로 비유할때


남자비단신에게 여자비단신은 짝이 맞다고 생각한다.

반면에

남자짚신은 여자짚신과 짝이 되고 싶어하지만

문제는


여자짚신은 남자짚신을 전혀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자짚신도 남자비단신과 짝이 되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결론


1.여자의 경우  (노처녀가 늘어난다)

능력있고 반반한남자가 본인과 어울리는 상위급의 여자만이 아닌

평범한여자들까지 싸그리 앤조이로 만나고 다니니 하위그룹의 여자들이 자기가 예전에 이런사람도 만났는데 너같은놈을 만나겠냐 하고 중하위그룹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주제파악을 못하는거다. 이렇게 35살노처녀는 40살 45살 50살 60살로 나아간다. 여자들이 노처녀가 되가는 과정


2.남자의경우

 1) 중 및 중하위권의 남자의 경우

 - 만날여자가 없다.

 - 본인정도 수준이면 이 여자도 만족하겠지 하는데 그년까지도 본인을 무시한다

 - 그렇게 되면서 업소를 찾게되고 막장으로는 성범죄까지 가게될수도있다. ㅠ 


2) 중상남자의경우

 - 여자를 골라서 결혼할수도있고

 - 닥치는대로 여자와 앤조이를 하면서 인생을 살수있다.

 - 얼굴 괜찮고 능력남인경우 죽기전까지 1천명도 가능함.


3.사회적인현상

- 상위 10%-20%의 남자에 의해 여자는 노처녀가 늘고 김치녀양산으로인해 능력남조차 결혼하면 좆된다라는걸 알면서 결혼을 기피하는 현상이 발생하여 한국은 결혼률 최악의 나라가 되고  중하위권의 남자들은 동남아와 러시아 백마녀의 수입률이 점점 높아지게되면서 한국은 10년후에 단일민족이 아닌 다문화국가로의 힘찬 도약을 하게된다.

 

'현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의가 반복되면 권리인 줄 안다.  (0) 2020.03.12
중국과 관동대지진  (0) 2020.03.02
고위 공무원에게 들은 말  (0) 2020.02.25
요즘의 시건방진 것들 ...  (0) 2020.02.25
신천지는 천주교를 싫어한다  (0) 2020.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