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군사.사회

이재명 형수, 이재명 상대로 소송 예고

낙동대로263 2022. 1. 28. 15:08

아주 좋네 ?

또 전화해서 미친년아 하고 욕 퍼부어라. 

니 쌍욕 전문 아이가 ?

----------------------------------------

 

https://news.v.daum.net/v/20220128133452816

 

이재명 형수, 李 상대 소송 예고 "눈물 흘리며 또 거짓말"

[서울경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가족사(史)와 '욕설파일' 논란을 언급하는 과정에서 "가족들의 아픈 상처를 그만 헤집어 달라"며 눈물을 흘린 가운데 이 후보의 형수 박인복씨가 이

news.v.daum.net

27일 조선일보 보도에 따르면 이 후보의 형 고 이재선씨 부인인 박씨는 이날 장영하 변호사에게 소송 예고가 담긴 입장문을 문자메시지로 전달했다.

박씨는 입장문을 통해 "남편은 이 후보가 성남시장 할 때 공권력의 칼에 의해 정신병원에 강제입원당할 뻔 했었다"면서 "10년이 지난 지금 남편은 안 계시고 모든 것을 하늘에 맡기고 살아가고 있는 저희 가족에게 또다시 뻔뻔한 거짓말이 나오고 있다"고 이 후보를 겨냥했다.

 

그러면서 박씨는 "10년 전에 남편의 정신상태는 아무 이상이 없다고 판결에 나와있는데도 왜 항상 이 후보한테는 미친 형이어야만 하나.

무엇을 덮기위해 항상 미친 형 취급을 당해야 할까.

 

거짓말하는 데도 눈물이 필요한것일까"라면서 "이 후보가 눈물까지 흘리며 거짓말하는 모습에 저희 가족은 분개하지 않을 수 없다"고 적었다.

아울러 박씨는 "이 후보를 용서 못하고 눈감은 남편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이젠 법으로 물어야 할 때가 된 것 같다"고 했다.  이에 대해 장 변호사는 조선일보에 "법률 검토를 거쳐 소송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