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개똥벌레-신형원

낙동대로263 2009. 8. 22. 11:35

 

첨부파일 개똥벌레.mp3

 

좋은 아침...ㅋㅋㅋㅋ

3월 첫주네유...

했볕은 쨍쨍 찬바람은 간들거리는 날씨이네유..

겁나게 허벌나게 무식한 사나이 무식깽판 입니다.

요즘 노래방기기를 하나 구입해 볼까하고 생각중 이네유.

휴일날 맨날 오락실 노래방 가기도 좀 그렇고 가뜩이나 갱제가

안좋다보니 이젠 덩네 오락실들도 전빵문을 닫아 버리네유

그래서 노래방 기기를 살까 생각중이네유 .

누가 중고로 내놓거나 기왕임 꽁짜로 주실분은 연락 주세유 우히히히히....

오래전에 덩네 오락실 노래방서 연주한것이 있어서 한번 올려보네유

3월도 돼고 봄도오고 곧 있음꽃도피고 개똥벌레도 나오겠죵 ..

즉흥연주라서 미흡하지만 즐겁게 들어주세유 ..ㅋㅋㅋ

 

*기억이 잘 나지는 않지만  아마 하모는 톰보 A  KEY 로 연주한거 같아유 ㅋㅋㅋㅋ

출처 : 하모니카마을
글쓴이 : 무식깽판 원글보기
메모 :